모든 정규 시즌 게임은 하루 전에 예정됩니다. 이는 팀이 다가오는 상대팀에 대한 전략을 결정하거나 로스터 변경을 할 충분한 시간을 제공해야 합니다. 시즌 전체 일정이 시즌 이전에 결정되지 않는 이유는 새로운 프랜차이즈가 가입 시 현재 시즌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이날마다 일정을 결정하는 과정에서 정규 시즌 매치를 결정하는 일반적인 방법은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
매일 자정쯤 정규 시즌 동안 일일 스케줄러가 실행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다음 날의 매치업을 예약하여 프랜차이즈가 다음 날의 게임 일정을 볼 수 있도록 합니다. 게임은 우선순위 큐에서 팀별로 결정됩니다. 스케줄러는 부문 매치를 예약하려고 노력합니다. 동일한 부문의 팀들입니다. 두 팀이 최근에 서로 경기를 치른 경우에는 정해진 "매치"를 일정 기간 동안 우회합니다. 또한, 특정 부문 매치가 최근에 많이 있었던 팀의 경우 동일한 리그의 팀을 예약하지만 너무 최근에 매치된 팀은 예약하지 않습니다.
만약 어떤 팀이 지금까지 설명한 일반 기준에 부합하는 "좋은 매치"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인터리그 게임이 예정됩니다. 인터리그 매치업은 서로 다른 리그에 속한 팀들을 포함합니다. 게임에 현재 홀수 팀이 있고 우연히 인터리그 게임을 예약할 수 없는 경우, 그 팀은 바이를 받습니다. 이는 하루에 3경기를 예정하지 못할 수 있는 일반적인 조건입니다.
시즌 초에 시작한 모든 팀은 전체 정규 시즌 일정을 통해 약 60경기를 치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포스트시즌 게임이 어떻게 예정되는지 이해하려면 포스트시즌 및 플레이오프 운영을 참조하십시오.